2010년 5월 6일 목요일

졸지에 철거민

공지블로그를 보니, 텍스트큐브닷컴이 사라질 모양이다. 졸지에 철거민이 될 판이다.

많은 분들이 벌써 이사를 감행하셨다. 유명인 가운데는 우석훈 박사님이 벌써 티스토리로 이사 가셨고, 김영하 작가님도 이미 설치형 블로그로 글을 옮기시는 중이라고.

나는 어떻게 할까, 생각 중인데, 일단 버틸 수 있을 때까지는 버텨보련다. 어짜피 열심히 돌보지도 않고, 찾아오는 사람도 없는 블로그니까.

만약 쫓겨난다면, 티스토리로 돌아갈까? 근데 애초에 티스토리를 떠나온 이유는 뭐였더라.

댓글 3개:

  1. 텍스트큐브닷컴으로 이주한 이유. Daum의 티스토리 서비스라서(국내 서비스), 민감한 글을 올리면, 블라인드 처리가 된다는 점. 대안 서비스가 나올때 까지 티스토리로 데이터 백업이라도 하시는게 좋을듯 싶은데요. 제 잡동사니 블로그는 티스토리로 이전했다죠.

    답글삭제
  2. 제가 하고 싶은말이 바로 그거입니다.

    "철거민"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텍큐에서 티스토리로 넘어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
    aum view 공식 블로그를 보니, 6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Daum view에 등록된 블로그를 변경해 주신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Daum view에서 다른 블로그로 바꾸기 위해서는 기존 블로그를 지우고 새로 등록해야 했습니다. 이러면 기존 송고한 모든 글들이 지워지고 다시 양민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제가 그랬죠ㅜㅜ; 그래서 이제는 제 도메인으로만 사용합니다. 여하튼,... Daum view 공식 블로그 공지 => http://daumview.t..

    답글삭제